쥬라기 공원의 원래 부지에 지어진 새로운 테마 파크는 유전자 변형 하이브리드 공룡인 인도미누스 렉스(Indominus Rex)를 만들어 내며, 봉쇄를 피하고 살인 행위를 저지른다. 테마파크와 럭셔리 리조트 쥬라기 월드가 공룡에 의해 봉쇄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살아남은 공룡이 정글에서 스스로 방어하는 동안 이슬라 누블라는 이제 인간에 의해 버려진 앉아있다. 섬의 휴화산이 활기를 불어넣기 시작하자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는 이 멸종 위기 에서 남은 공룡들을 구출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웬은 아직 야생에서 실종된 리드 랩터 블루를 찾기 위해 쫓기고, 클레어는 이제 임무를 수행하는 이 생물들에 대한 존경심을 키워왔다. 용암이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불안정한 섬에 도착한 그들의 원정대는 선사 시대 이후로 볼 수 없었던 위험한 질서로 지구 전체를 되돌릴 수 있는 음모를 발견합니다. 영화 역사상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시리즈의 대명사인 경이로움, 모험, 스릴을 모두 갖춘 이 새로운 모션 픽처 이벤트는 좋아하는 캐릭터와 공룡의 귀환과 새로운 품종의 경이로움과 함께 더욱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고 그 어느 때보다 도드라지다. 쥬라기 월드: 타락한 왕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이 영화를 좋아한다, 그것은 그 줄거리 구멍이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원래 이후 다른 영화보다 WAY 더 나은. 환태평양 (플롯 구멍이있는 또 다른 훌륭한 영화)이 더 나은 리뷰를 얻는다는 사실은 슬픈 일입니다.

연기는 더 나빠졌고, 줄거리는 체처럼 보였지만, 그것은 훌륭한 록 엠 양말 로봇 영화였습니다. 타락한 왕국은 JP 프랜차이즈에 몇 가지 좋은 것들을 제공합니다. 서스펜스도 그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JP에서, 그들은 그것의 부하를했다, 이 것과 원래 사이에 다른 사람은하지 않습니다. “속편”액션과 폭발의 부하를 가지고 실행하고 비명, 이 사람은 당신이 당신의 손톱을 츄잉있다. “익사할 까요?” “뒤를 돌아보지 마!” “OMG 그녀의 방에!” 거대한 바다 짐승이 음식이없는 탱크에서 3 년 동안 살아남거나 어떤 이유로 아프지 않는 것과 같은 심각한 음모 구멍도 있습니다. 아니면 과거의 공원과 시도에서 일어난 모든 일 후에 이 공룡을 구할 사람이 있다면, 어떻게 이것이 좋은 계획일까요? 왜 해먼드는 예측할 수 없는 화산에 10억 달러 규모의 공원을 건설했을까요? 이슬라 소르나의 동물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이 짐승은 군대에 어떤 가치를 가질 것인가? 제트기에서 잘 겨냥 된 미사일 공격은 난폭한 T-Rex.but 결국, 그것은 재미있는 영화, 액션과 스필버그 서스펜스뿐만 아니라 제목의 McGuffin.As 비트의 wee 비트, 당신은 그것을 싫어하거나 그것을 사랑. 나는 그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연구팀이 쥬라기 공원 B 섬으로 보내져 공룡을 연구하고, InGen 팀은 다른 의제를 가지고 접근합니다.

쥬라기 월드 테마파크가 폐쇄된 지 3년 후, 오웬과 클레어는 이슬라 누블라로 돌아와 공룡을 구하기 위해 섬에 있던 한때 휴화산이 활동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모든 생명을 소멸시키겠다고 위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길을 따라 오웬은 자신의 수석 랩터 인 블루를 찾기 위해 밖으로 설정하고, 전체 행성의 자연 질서를 방해 할 수있는 음모를 발견한다. 인생은 다시 길을 찾았습니다. 쥬라기 공원 파트 1 (1993), 쥬라기 월드 (2015)의 가장 성공적인 속편 이후 정확히 3 년, 스페인 감독 J.A. Bayonne의 승무원과 캐스팅은 성공적으로이 쥬라기 월드 2 (2018)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충격적인 식인종 장면과 공룡으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프랑켄슈타인 영화의이 공룡 버전은 쥬라기 월드 1 (2015)에 반대하는 속도를 조금 둔화. 그것은 주로 1 막 후 전체 영화에서 주요 드라마가 무대 록 우드 부동산에 의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