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오브 브라더스는 역사가 스티븐 E. 앰브로스의 1993년 동명의 논픽션 책을 원작으로 한 2001년 미국 전쟁 드라마 미니시리즈입니다. 총괄 프로듀서는 스티븐 스필버그와 톰 행크스로, 1998년 제2차 세계대전 영화 `세이빙 프라이빗 라이언`에 참여했다. HBO에서 처음 방송된 이 시리즈는 미 육군 101 공수 사단의 506 연대인 이지 컴퍼니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지 컴퍼니의 생존자들과의 인터뷰와 군인들의 일지와 편지를 바탕으로 한 이 10부작 시리즈는 특별한 용기와 비범한 두려움을 알고 있는 이 젊은이들의 경험을 연대기로 기록합니다.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프로듀서가 제1차 세계대전 중 태평양 극장에서 싸우는 세 해병의 실화를 담은 10부작 미니시리즈를 제작합니다. HBO의 명성 높은 차 세계 대전 미니 시리즈 `형제의 밴드`에이 동반자 다큐멘터리는 실제 베테랑의 일부와 최근 인터뷰를 통해 쉬운 회사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Combined with the words and memories of the former soldiers is rare and archival film footage and photos that bring to vivid life the incredible achievements of Easy Company, from its boot camp origins in 1942 to their D-Day surge and later offensives in Germany and 벨기에. 특히 강력한 세그먼트는 회사 수의사 윌리엄 과르네르와 에드워드 `베이브`헤프론이 벌지의 잔인한 전투의 장면을 다시 방문 합니다. 톰 행크스와 스티븐 스필버그가 프로듀스했다. 그들은 역사상 가장 특별한 갈등에 휩쓸린 평범한 사람들이다. 그러나 세상의 눈으로, 그들은 서로에게 가장 큰 힘의 근원을 발견했습니다. 톰 행크스, 스티븐 스필버그, HBO는 제2차 세계대전의 공격이 사실만큼이나 놀라운 미국 낙하산 부대의 엘리트 팀인 이지 컴퍼니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스티븐 E. 앰브로스의 논픽션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한 이 랜드마크 10부작 미니시리즈는 D-Day에 프랑스로 낙하산을 타고 시장 정원과 라인 강 공세를 주도한 자원봉사 소총 회사의 놀라운 업적을 이야기합니다. 바스토뉴와 벌지에 있는 나치는 1945년 베르히테스가덴에서 히틀러의 `꿰뚫을 수 없는` 독수리 둥지를 점령했다. . . . 새로운 남성의 많은 향상으로, Easy Company는 운영 시장 정원에 가입하고 또한 독일에 연합군의 경로를 준비하기 위해 네덜란드로 이동, 아직 그들은 엄격한 독일의 저항을 충족. . 이지 컴퍼니는 프랑스 의 도시 카렌탄을 해방시키기 위해 파견되어 수많은 남성들을 무거운 싸움으로 몰아넣는다. 이 에피소드는 개인 알버트 블라이드에 집중, 그 싸움을 준수 스트레스와 불안쇠 증시에 문제가있다. 독일에 도착한 이들은 저항이 거의 없는 채 버려진 나치 집단 수용소가 여전히 수감자들로 가득 차 있음을 알게 되었다. 이지 컴퍼니는 벨기에 포이 근처에서 싸우며 다양한 수컷을 털어내고 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회사의 리더인 노먼 다이크 중위가 한 번 살펴보고 조사를 받는다. 스토리텔러로 일하는 것은 1등 카우드 립턴으로, 포이 근처 숲에서 시험을 견뎌내면서 수컷의 영혼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D-데이. 독일의 플랙으로 인해 이지 컴퍼니의 긴장된 남자들은 노르망디 시골 전역에서 무차별적으로 떨어져, 윈터스 중위(데미안 루이스)는 동료를 찾을 때까지 다른 회사에서 사적으로 팀을 이루게 된다.